2014년 3월 28일 금요일

병원을 살리는 마케팅 병원을 죽이는 마케팅

병원을 살리는 마케팅 병원을 죽이는 마케팅
홍성진 저


좋은 내용이 많았다.

커다란 마케팅?
자잘하고 가까이에 있는 마케팅을 생각하게 해 주었다.

역시나 중요한 것은 목표를 설정하는 일이다.
나의 목표는 무엇인가 생각해 보게 되었다.

나는 소박한 나의 목표에 걸맞는 마케팅을 어느정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, 좀 더 보완해서 해 나가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.

그리고
이러한 책을 읽을때마다 느끼는 것.
주객이 전도되면 안되겠다.
의료행위와 마케팅행위.
어떤 것이 주가 되고
어떤 것이 부가 되어야 하겠는가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